웨지우드 공식 홈에서 퍼온 웨지우드 화이트의 사진입니다.(링크)


요즘 도통 신세계에 안 갔더니만, 신세계 본점 지하에 딘앤델루카가 들어온 것도 처음 보았고, 슈퍼마켓이 커진 것도 처음 보았습니다. 그건 둘째치고, 웨지우드에 신상품이 들어오고 그릇들이 새로 들어온 것도 처음 보았습니다.=ㅁ= 모르길 잘했지, 그렇지 않아다면 진즉 뭔가 하나 질렀을지도 모릅니다. 지갑이 텅텅 비어있는 주제에!


하여간 웨지우드 화이트는 현재 세일중이랍니다. 아마 일주일 정도 더 할 거라고 하는군요. 들어온 기념으로 50% 세일 중이랍니다. 이야아아아아아..=ㅁ=; 6인용이 아니라 2인용 포트가 8만원이라는데 홀딱 넘어갔습니다. 7만 5천원이었나? 하여간 웨지우드 치고는 굉장히 저렴하더랍니다. 한식기 종류가 50%고 티포트랑 홍찻잔 세트는 30%라지만 그래도 꽤 마음에 들었거든요. 사실 포트보다는 한식기 쪽이 라인이 예쁘더랍니다. 각지지 않고 매끈한 모양이었어요.


그건 그렇고. 존 루이스도 이번에 처음 보았는데 이불도 그렇고 그릇도 마음에 듭니다. 특히 접시! 그것도 50% 세일하는 항목이 있어서 말입니다. 허허허허허허허허.........................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스트레스성 충동구매인 겁니다.ㄱ-; 내일 신세계에 도로 간다면 구입할 가능성이 높은데, 과연? 지금 체력이 도로 떨어져서 내일은 집에서 뻗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어찌 되려나~.


사진은 이번 일본 스타벅스의 부엉이잔. 사전안내에 없길래 새로 한 번 더 띄우려나 했더니, 빠진 거였습니다. 현재 판매중이라네요. 이걸 구입하느냐 여부를 두고 진지하게 고민..(탕!)


하지만 지금 발등에 떨어진 불은 구제역과 AI와 소 브루셀라와 돼지써코입니다.(...)


전공이나 담당업무가 뭐냐 물으시면 그저 웃지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밤나무는 다음주에 봐야합니다.(...)


하여간.
오늘 중으로 일을 얼마나 해둘 것이냐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컵도 고민이지만 그쪽 고민도 커서 말입니다. 으으, 목요일에 BC님 뵐 때 이것 저것 정보 올리겠다고 한 것 중 일부는 올렸는데 아직 다 올리지는 못했어요.;ㅂ; 그러니 시간 날 때 다시 정리해야하고. 이글루스 TOP 100은 아니더라도 일단 제가 좋아하는 이글루에 대해서는 한 번 정리할 필요도 있고요.
그리고 번역 업무. 이번 주말 중으로 끝낼 것인가, 다음주로 미룰 것인가. 월요일에 일이 생겨서 공방을 또 건너 뛰게 되었는데 아예 12월까지 내처 쉴까도 고민됩니다. 일단 상황 봐서..; 10월에 토익을 신청했기 때문에 그 공부도 해야하는데. 으아아아악! ;ㅂ; 생각해보니 시험이 다음 일요일이예요! 으아아아악!
그러면 가능한 업무를 당겨서 하는 것이 맞군요. 으흑으흑.;ㅂ; 시험문제나 주구장창 풀어야지.

그러니
1.업무 정리 건은 오늘 중으로 대강 마무리 지어 동료에게 메일로 보내두고.. (미안. 주말인데 쉬지 못하게..;;)
2.지를까 말까 고민하던 책도 오늘 중으로 구입 여부를 결정하고.(크리스마스 선물용)
3.여행일정 변경건도 어차피 항공권은 수수료 무는 김에 숙소부터 일단 다시 찾아두고. 이쪽은 아예 여행 목적 자체가 완전히 바뀌었으니 일정도 복잡합니다. 일단 숙소 지역 자체가..ㄱ-;
4.조아라 9월 독서록과 잡담도 추가하고.

가능하면 1-4는 오전중에 해치울 예정이며... 혹시 여력이 되면 해석 건도 오전 중에.
...
근데 오전이 지금 4시간도 채 안남았죠? 하하하. 잡담은 그만쓰고 다시 업무로 돌아갑니다. 그나마 출근이 아니라 재택근무라는게 위안이라면 위안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