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본점에 들렀다가(한창 리모델링중) 이딸라 그릇들 세일하는 것을 확인하고 있을 즈음, G가 빨리 돌아가야겠다고 제 얼굴을 보고 그러더군요. 왜 그런가 했더니 얼굴이 아주 굳어 있었나봅니다. 체력 방전되면 표정관리가 안되긴 하는데..

-10시에 잤다가 새벽 1시에 기상. 이유도 알 수 없이 깨서는 한 시간남짓 게임을 하다가 2시에 취침.
-5시 기상, 게임. 취침.
-7시 기상.
-8시 출발. 국중박의 오르세전 감상. 초대권을 얻은 덕에 공짜라서 볼만했음.
-10시 반. 명동 스벅에서 근처 아웃백 열기를 기다리면서 휴식.
-11시 반. 아주 간단한 알바를 해주고 얻어 먹은 고기+투움바 쿠폰을 써서 점심 섭취. 그러나 소화불량 상태에 아웃백 음식을 밀어 넣으니 위가 멈췄음.
-12시 반. 유니클로에서 간만에 옷쇼핑.
-1시 반. 신세계 본점에서 이딸라 구경 외 기타 등등.

풀코스를 소화해서 그런가 싶었는데, 이게 아주 특이한 코스는 아니란 말입니다. 그리하여 고민을 하다가 깨달았습니다. 지난 주 월요일부터, 월화수목금금금월화수목금-그리고 오늘 토요일입니다. 체력 방전이 안된게 용하네요. 게다가 중간의 월-화는 지방 출장이었고요. 하하하하하. 게다가 보고서 하나를 전혀 손 안대고 놓고 있던 덕에 오는 심리적 압박까지. 이야아아아.


그러나 다음 금요일은 워크샵 준비, 토-일은 워크샵입니다. 블로그에서 제가 잠시 안 보이면 보고서 진행이 안 된 것에 대해 상관님께 혼나고서는 작업중이거나, 도중에 기력 소진으로 어딘가에 뻗어 있을 거라 생각하세요.ㅠ_ㅠ;



위에 첨부한 사진은 영국 노동당의 공약집 패러디물. 1인 1부엉이(owl)! 사태의 후속입니다. 흐흐흐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