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루캠』은 작년이었나, 애니메이션 방영 당시부터도 굉장히 인기를 끌었지만 저는 만화가 나오고서야 봤습니다. 나쁘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인 감상으로는 『아만츄』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아니, 그보다는 조금 더 본격적인 학습서라 생각하지만요.


이번에 시마 린 넨도로이드가 나온다고 해서 들어갔다가, 이미 카가미하라 나데시코의 넨도로이드가 나왔다는 걸 알았습니다. 산다면 둘 다 있는 것이 좋겠지만 서도, 일부러 챙겨가며 살 필요가 있는지는 조금 고민됩니다. .. 그렇다고 최근 포스팅만 보고 남성 넨도만 구입한다 생각하지는 마세요! 애초에 첫 구입 넨도로이드는 미쿠였으니까요.'ㅂ' 덧붙여 가장 비싼 넨도로이드도 미쿠.(하략)



먼저 카가미하라 나데시코부터.



그다지 방한 복장 같아 보이진 않습니다.






패딩 조끼에 귀마개도 했지만 뭔가 부족해..






하지만 이건 귀엽군요. 이 때 해먹은 요리가 뭐더라?






저 얼굴 때문에 구입한 사람도 많을 겁니다...






커리 컵라면.......... 저거 포장 닛신 아닌가요.





"린은 오늘 어디에 가는거야?"





세트에 이런 게 포함된다고 보여줍니다. 아, 저 국자 참으로 탐난다. 게다가 손파츠도 따로 있으니 다른데 써먹기도 좋군요.







굿스마일온라인샵에서 주문했을 때의 특전은 이거였답니다. 콧수염. 제작은 맥스팩토리였는데 굿스마샵에서 판매한 모양이고, 10월 발매 예정입니다. 이미 온라인 주문은 끝났으니 저 콧수염은 못 얻는 것이겠지요.





그리고 위의 나데시코는 시마 린의 넨도로이드에서 찬조출연합니다.

일단 넨도로이드 시마 린DX의 정보는 이쪽.(링크) DX와 일반 버전이 있는데, 여기서는 DX를 소개합니다. 안 살 가능성이 더 높지만, 산다면 DX를 구입할 겁니다.






이쪽이 시마 린. 스쿠터를 타고 다니며 직접 나혼자캠핑을 즐기는 학생입니다. 대단해...






당황한 얼굴.






그리고 나혼자캠핑. 보닥불도 피웠고, 밥 먹을 준비도 해놓았습니다.






밥이 완성되길 기다리면서 독서.







오늘의 메뉴는 수프파스타군요. "폿치산에서 먹는 수프카레는 맛좋음-"






이것만 따로 빼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할거고요.






린과 나데시코가 만나면 이런 그림도 나옵니다. 이거 만화 몇 권이더라..?




그리고 중요한 사항. 굿스마일 온라인샵에서 넨도로이드 시마 린DX 버전을 구입하면 이런게 따라옵니다.





발광 LED 모닥불.ㄱ-



더 자세한 정보는 내용을 참조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