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지난주의 식생활. 트라피스트 포도잼은 이번에 처음 시도해봤지만 다음엔 딸기로 가겠습니다.'ㅠ'a 집에 있는 딸기잼 다 처치한 다음에요. 식빵은 여러 종류를 돌려 먹는데, 역시 단 식빵보다는 안 단 식빵이 더 취향입니다. 그러니 같은 밤식빵도 리치몬드보다 빵나무 것을 더 좋아하지요.




아무래도 오늘은 날이 아닌가봅니다. 이모저모 사고도 많이 치고, 평소보다 바늘이 삐죽 서 있습니다. 고슴도치도 아니고 호저 상태로 추정되는군요. 삐죽삐죽.


살쪘지만 저녁에 퇴근해서 뭔가 주워먹는걸 끊을 수 없고, 그걸 끊으려면 냉장고를 비워야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냉장고를 비우고 최소한의 것으로만 채워 넣으면 스트레스가 또 증가합니다. 근데 어쩔 수 없어요. 식욕 조절이 안되는 때는 정말로 버리는 것이 낫습니다.(먼산) 식생활을 보면 영양상태가 걱정되지만, 일단 이번 주말이 되어야 합니다. 과일을 본가로 주문해두었거든요. 배송기일을 장담 못해서 자취방이 아니라 본가로 넣었지요. 그거 들고 오면 조금 개선될 겁니다, 아마도.


한 달에 용돈 삐~만원이면 적은 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통장을 보면 한숨이 먼저 나옵니다. 이모저모 제거하고 남은 돈을 용돈으로 결정했지만 이걸로도 부족하면 지난번에 슬쩍 내려 놓은 적금비용에 미안합니다. 용돈이 어디로 새고 있는 걸까요. 끄응. 헛된 쪽에 쓰지 않는다고 해도 부지런히 그러는 걸 보면 역시 책을 덜 사야 하나봅니다. 어, 사실 지금 엊그제 받은 알라딘 플래티넘 연장 메일을 보니 1백만원을 돌파했더라고요. 하하하하. 그 돈이 다 어디로 가나요, 다 제가 쓰는 거지.



다만 식이조절이 마음대로 안되는 고로, 조금 조정해야할 필요성은 느낍니다. 카드값 방어 포기하고 조금 더 쓸까봅니다.(먼산)



넋이 나가 있는 건 지난 금요일부터가 아닐까 합니다. 퇴근하기 직전 유혈사태를 일으켜 급하게 처치를 받았습니다. 커터칼 쓰다가 1cm 넘게 베였거든요. 일주일 가까이 지난 지금은 대강 아물어서 밴드도 떼고 있지만 불안한 건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오늘도, 어디서 그런건지 모르게 오른손 손가락을 다쳤습니다. 바닥쪽이 아니라 손톱 바로 아래쪽을 찧은 모양입니다. 거기도 대강 밴드로 처치해두고요. 여기야 베인 것이 아니니 그래도 좀 빨리 낫지 않을까 기대만 해봅니다. 하하하.;ㅁ;



상처입은 영혼을 달래러 오늘은 인터넷 이만. 마켓컬리의 장바구니만 조금 더 들여다보고 다음주의 빵들을 결정하렵니다. 잊지말고 내일까지는 결제해야지.'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