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뜬금없는 컵 사진. 사고 싶습니다. 컵이 그렇게 많은데 또 사고 싶네요.



와디즈의 첫 펀딩이었던 노마틱 가방 펀딩은 아직도 환불처리중입니다. 계약금을 일부 선납이 아니라 전액납부로 한 건지, 금액이 일부만 들어온다는군요. 그래서 '와디즈 탈퇴'라는 제목으로 임시글 적어 놓고는 아직 못 풀었습니다. 환불 처리가 끝나고 펀딩 종료가 되어야 끝날 건데 아직 멀었습니다. 그리고 참여한 펀딩이 없어야 와디즈 탈퇴도 가능하더군요. 하아. 그리하여 글 공개는 한참 뒤에나 가능할 겁니다.



텀블벅 펀딩 한 건은 신청했던 것이 취소되면서, 사정은 알지만 나름 분노하기도 했던 터라 그 뒤 텀블벅 펀딩은 손대지 않았습니다. 와디즈는 이전부터 눈여겨 보던 걸 구입했지만 막상 물건 받아보니 생각했던 모양새는 아니었던 터라 차게 식었습니다. 아니, 그보다는 제가 쓰기엔 너무 커요. 이건 조만간 사진이 올라갈 겁니다.



요즘 이모저모 지름욕 해소가 제대로 되지 않더니만 이리저리 기웃댑니다. 가장 눈여겨 보는 건 농사펀드. 홍옥 5kg을 두고는 한 상자 살까 고민중입니다. 한 달 식비의 삐~퍼센트를 차지하다보니 만만치 않지만, 이정도면 냉장고에 두고 오래오래 먹을 수 있지 않을까요. 그 때까지는 과일 절임이라 주장하는 맛없는 자가제 잼들을 해치우고. 맛있게 만드는 방법은 압니다. 설탕을 들이부으면 되지만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어요. 일단은 작년에 만든 사과잼부터 해치우고 레몬잼은 그 다음에.



백팩도 다시 구입해야합니다. 지금 쓰는 백팩은 꽤 무겁게 느껴지는데 노마틱도 만만치 않을 겁니다. 3kg짜리 노트북 패키지에 아이패드, 알라딘 다이어리 등등이 들어가면 안 무거울 수 없습니다. 가방 균형이 안 맞는 것도 노트북 수납 공간이 작아 아이패드만 넣고 다닌 탓입니다. 노트북은 그 앞의 메인 공간에 넣으니 무게가 안 맞지요.

이런 연유로 샘소나이트 가방은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요즘 누가 15인치 노트북 들고 다녀요."라고 비웃었다는 어느 매장의 비웃음을 트위터에서 보고는 고이 접어 쓰레기통에 분리수거 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 말 생각날 때마다 여기 가방은 쓰지 말아야지 생각이 든다니까요.



슬슬 겨울 준비를 해야하니 단잠 토퍼를 구입할지 고민중이고. 이것도 비용이 상당하니 저금통에서 꺼내 써야 합니다.



마켓컬리에 집어 넣었다 말았다 하는 것들도 해결해야... 그러니까 알렉산드로 푸슈킨 콜드브루나 헬카페 콜드브루나.


락식에 담아 놓고 고민하는 것은 가을 자두인 추희입니다. 한 상자 살까 말까 끝없이 고민인건 제가 자두를 썩 즐기지 않으나 좋아하는 특정 자두가 있기 때문입니다. 복숭아도 마찬가지인데, 복숭아는 제가 좋아하는 품종이 유명이란 걸 알았지만 자두는 영 모르겠더군요. 추희일까 아닐까.



펀샵에는 이불 말고 옷도 두 벌 담아 놓았습니다. 차이나 칼라의 셔츠 하나와 줄무늬 긴팔 셔츠. 결제 여부는 아직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아직 대한항공 항공권도 결제 안했습니다. 시간문제이나 아직 일정 확정을 못했다는 것이 문제로군요. 5일이냐 7일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