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출시(링크)-에 이어지는 글입니다.


오늘 낮에 다시 확인하니, 레고 해리포터™ 중 가장 가격이 높은 것은 이겁니다. 호그와트 성.(링크) 이건 9월 1일 공개라 아직 구입 가능 상태는 아닙니다. 기억하는 중에서 가장 가격 비싼 것은 스타워즈의 밀레니엄 팔콘이고, 그 다음은 디즈니 성이었던가요. 아니, 분명 스타워즈 시리즈 중에서도 70만원 대 것이 상당히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타워즈에서 벗어나면 그 다음이 디즈니 성이었을 겁니다. 호그와트 성은 디즈니 성보다 가격이 높고요.



이건 8월 1일도 아니고 그 한 달 뒤인 9월 1일에 올라온답니다. 가격은 64만원. 아마 미국에서 구입하고 대행비나 관세 등을 계산하면 아주 애매모호하게 가격이 높을 겁니다. 수고비 생각하면 그냥 여기서 구입하는 것이 편한데, 직접 구매를 하는 것보다 대략 10% 안쪽에서 가격 차이가 나는 정도.(먼산) 감수할 것인가 말 것인가 고민할 정도의 가격. 끄응. 그런 겁니다....



하여간 해리포터 영화판 팬이 아니라 해도 홀릴만한 멋진 성입니다. 이것도 그렇고, 특급열차도 그렇고. 통장님을 순식간에 삭제할 만한 가격이긴 하나, 미리 주는 1년치 크리스마스 선물이라 우기면 안 될 것도 없습니다. 자아. 하지만 모든 덕질의 최대 문제는 그거죠.


"사서 어디에 둘 거예요?"



lllOTL

모든 것은 부동산으로 귀결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