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타임라인에서 보고 확인해보니 아직 레고코리아에는 안 풀렸습니다. 8월 1일부터 판매시작이라는데, 이모저모 생각해보면 높은 확률로 빨리 품절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지금 구입 여부를 두고 고민하고 있고요.


일단 해리포터 시리즈와 신비한 동물사전의 두 종류로 나옵니다.




75956 해리포터 퀴디치™ 시합, 75953 해리포터 호그와트™의 커다란 버드나무™.


75952 신비한 동물사전 뉴트의 마법 생물체, 75951 신비한 동물사전 그린델왈드의 탈출.




75954 해리포터 호그와트™ 그레이트 홀, 75955 해리포터 호그와트™ 익스프레스, 75950 해리포터 아라고그의 은신처.



일단 G는 호그와트 익스프레스에 관심이 있고 저는 그레이트 홀에 살짝 끌렸습니다. 신동사는 안 봤고, '지금까지도 챙겨보지는 않았지만 앞으로도 챙겨볼 생각이 없는 그 얼굴의 배우'와 그 배우를 옹호하는 감독이 있는 이상 계속 안 볼 예정입니다. 그런 고로 이번 구입에서도 패스.


그레이트 홀에 어떤 부속들이 포함되는지는 레고코리아의 상품 설명을 참조하세요.(링크) 레고 피규어는 총 10개랍니다. 열차 세트는 교복이 아니라 사복차림의 세 주인공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양이... 고양이가 있군요! (링크)



안사도 크게 문제는 없지만 사도 괜찮을까 조금 고민됩니다. G와 통장과 카드의 4자 대면이 필요하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