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일요일에 홀랑 까먹은 위치스테이블의 빵. 왼쪽이 레즌(건포도), 오른쪽이 올리브 치아바타입니다. 전 레즌이 훨씬 좋아요. 짠빵보다는 단빵, 그리고 단빵도 건포도가 들어간 덜단빵이 취향이구나 싶습니다.




슬슬 전지가 다 되어 쓰러지기 직전인가 싶은데, 그 원인은 퇴근하고 돌아와 간식을 찾다가 나가는 것이 귀찮다며 라면 두 개를 끓였기 때문입니다. 드레싱라면과 짜파게티를 끓였는데 드레싱 라면을 다 먹고 짜파게티를 먹으니 짜파게티가 아무맛도 안납니다. 그만큼 드레싱라면의 오리엔탈드레싱이 간간한가봅니다. 먹을 때는 신맛이 강한편이라 생각하며 먹었는데 그게 짜파게티의 짠맛을 덮을 정도라니...;



하여간 찬장에는 라면을 채워 넣으면 안됩니다. 이런 때 간식을 찾는다니까요.




요즘은 귀찮다면서 아침 먹을 카레나 스튜도 끓이지 않기 때문에 아침은 거의 빵입니다. 그러다보니 저녁 때쯤 되면 기력이 떨어져 먹을 것을 더 찾게 되더군요. 오늘은 상태가 안 좋았던데다 아침 운동 조금하고 풀뽑기 운동을 하고, 청소기도 돌렸더니 더더욱 기력이 떨어져서 폭주한 모양입니다. 하지만 폭주는 좋지 않아요. 그리하여 내일은 시장에 나가 토마토를 찾아볼 생각입니다. 어머니가 만드시는 것 같은 토마토주스를 만들어 냉장고에 넣으면 사과가 없는 동안 버티겠지요. 내일 좋은 토마토를 구할 수 있기를!


다음 과일은 괜찮은 과일이 들어오는 자취방 근처 마트에 사과가 들어올 때까지 참겠습니다. 다른 마트에서는 과일이 어떨지 몰라 못 사겠더라고요. 다른 곳에서 맹한 사과를 만난 뒤로는 더더욱 못갑니다. 게다가 다른 곳은 애매하게 멀어서 과일 들고 움직이기도 힘들어요.



4시반에 일어나서 움직이면 지금 이 시간까지 버티는 것도 쉽지 않은가봅니다.=ㅁ=

+ Recent posts